복지관소개인권보장

윤리경영

인권보장

본 복지관은 성동종합사회복지관 운영규정 10.인권보장 규정에 의거 이용자, 직원, 이해관계자의 인권 보호와 증진에 관한 계획의 수립 및 시행합니다.



이용자 의사반영 방법

  • 의사전달 시 고객의 요구에 따라 비공개로 진행이 가능하며, 정보공개에 있어서도 차단 및 신변의 보호가 가능합니다.
  • 의사반영 시 민감정보(장애와 비장애 또는 종교 등)에 대한 차별(관계) 없이 고객의 입장에서 서비스이용 또는 서비스와 관계된 그 어떤 사안에 관한 부분, 서비스 질의 향상에 필요한 부분이라고 판단된다면 충분히 반영하고 개선•보완하고자 하며, 의견을 듣고자 열려있습니다.


접수 방법

  • 유선연락(해당 담당자 연락처 참조)
  • 직접방문(4층 통합사무실 내방하여 담당자와 의견소통)
  • 홈페이지(www.linksd.net) 게시판 → Q&A/고객의 소리/자유게시판 활용
  • 층별 건의함 옆에 비치된‘의사(소통)메모지’에 내용 작성하여 건의함 안에 넣어주시면 접수완료.
RIGHT

반영

모든 내용은 접수 후 2주 이내에 1층 관내의 게시판 혹은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를 통해 안내합니다.